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동생은마녀(텍)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3. 16. 14:23

    다운로드



    여동생은마녀(텍)
    파일명용량
    [판타지] 여동생은마녀(完).txt2.4M


    내 마음을 보드랍게 만져주는 피아노의 선율이, 건물 안을 가득 채웠다. 그렇다. 오늘은 나의 결혼식 날. 저 앞에 내가 좋아했던, 내가 좋아하는, 그리고 내가 좋아할 여자아이가 서 있다. 화려하지는 않아도 너무나 맑은 옷을 입은 채로.
    “이제 신랑 연문구 군과, 신부 송진희 양의 결혼식을 시작하겠습니다.”
    주례 선생님의 말씀이 들리고, 결혼행진곡이 시작되었다. 수많은 하객들이 우리 둘의 앞날을 축복해준다. 나는 떨리는 손으로 내 옆의 여자아이의 손을 잡았다.
    “기뻐. 정말로 이 날이 올 줄은.”
    말끝을 흐리는 진희. 언제 봐도 아름다운 사람이다. 이런 멋진 여자와 일생을 함께하게 된 나는, 분명히 세계 제일의 행운아일 것이다. 아아. 이제야 나에게도 암흑 대신 빛이 찾아온 것이다.
    “만세!”
    하지만.
    쿵쿵. 쿵쿵. 쿵쿵.
    내 심장이 갑자기 격렬하게 뛰기 시작했다. 그것은 내 뒤의 하객들 중에 한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동안 나를 어둠의 세계에 빠뜨린 채, 온갖 고문과 테러를 가했던 그가 없었기 때문이다. 어째서 그가 없을까. 갑자기 내 마음속에 두려움이 일었다. 그것은 그가 얼마나 잔혹한지를 잘 알기 때문이다


    주녕임당
    좋아요! GOOD~
    큐수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카피로씨1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